loading

생활 꿀팁 정보

gs25 반값택배 조회 가격 이용방법 총정리

J라이프 2022. 2. 5. 00:57
반응형

GS25 반값 택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일반 택배 비용의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택배서비스로 gs편의점 지점에서 gs편의점 지점으로만 택배 물건이 전달되고 수령하게 됩니다 즉 택배를 부치는 사람과 받는 사람도 gs편의점을 꼭 이용해야 합니다 집 앞까지는 아쉽지만 배달되지 않습니다

 

gs 반값택배 가격

택배대란으로 최근에 가격이 상승하였으나 다행히도 반값 택배는 편의점 물류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여전히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gs25-반값택배-요금표
gs25-반값택배-요금표


-500g 까지는 1600원
-1kg 까지 1800원
-10kg까지 2100원

gs25 반값택배 이용방법

이용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보내는 법과 예약을 통해서 보내는법이 있습니다.

 

1. 현장에서 보내기

되도록 시간절약이나 편리함을 위해 아래 예약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바로 보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쉽고 간단하지만 편의점마다 기계가 노후되거나 택배를 보내는 사람이 많은 경우도 있어서 어느 정도의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보다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우선 상자에 포장해서 편의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 편의점 방문 후 맨 아래쪽 '반값 택배'를 클릭해줍니다
  • 유의사항에 동의합니다
  • 회원 접수 or비회원 접수를 클릭합니다
  • 예약을 했다면 예약접수 그리고 예약을 안 하고 방문하였다면 신규 접수를 클릭해줍니다
  •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 무게측정을 운임비를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 운송장을 출력하여 택배물에 부착하고 결제합니다

2. 예약으로 보내기

 

▶gs25 반값 택배 예약 바로가기

 

위 사이트로 접속하면 반값 택배가 맨 위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정리하는 접수과정에서 도착할 점포까지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받는 사람의 거주지 근처 gs25 점포를 알 필요성이 있습니다

gs25반값택배-예약
gs25-반값택배-예약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누르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하실 분들은 비회원 예약을 눌러주세요 저는 비회원 예약으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gs25-반값택배-약관동의
gs25-반값택배-약관동의


약관 동의를 모두 해주시면 됩니다

gs25-반값택배-보내는-주소입력
gs25-반값택배-보내는-주소입력


물품 정보와 물품 가액 그리고 보내는 분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서 중요한 건 반송 시에도 해당 주소로 반송이 오게 됩니다.

gs25-반값택배-받는주소
gs25-반값택배-받는주소


받는 분의 정보와 근처 지역의 gs25 편의점 점포를 입력해주세요

 

gs 반값 택배 배송 조회

▶gs25 반값택배 배송 조회 바로가기

 

택배를 이용하다 보면 배송이 언제쯤 오는지 내가 보낸 택배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닌지 궁금할 때가 많은데요 위 사이트로 접속해서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대략적인 위치와 오는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보낸 지 얼마 안돼서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gs25 반값 택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량으로 택배를 이용하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이용하기에는 가격적으로 메리트도 충분하고 많은 후기들도 있으며 또한 집앞에 꼭 gs25가 없다면 비슷한 편의점 반값택배로 cu 반값택배도 있기 때문에 집근처에 반값택배 수령 가능 지점이 있다면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