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맛집 정보

파이프 그라운드 한남동 피자맛집

J라이프 2021. 2. 8. 02:38
반응형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많이 답답하실 텐데요 그래도 조금은 풀리는 추세라 외출해서 맛있는 것도 좀 먹고 기분전환 좀 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인생 피자집 파이프 그라운드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한남동에 위치해있고 주차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뚜벅이로 가서 정확하진 않아요 

 

 

파이프그라운드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지하1층 (한남동 727-21)

place.map.kakao.com

<파이프 그라운드(Pipe ground)>

 

영업시간: 월요일 ~ 수요일 오후04:00 ~ 오후 10:00 / 목요일 ~ 일요일 오전 11:30 ~ 오후 10:0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연락처: 02-793-1500

 

구글리뷰평점: 4.0 / 구글 리뷰: 154개

 

주차 X, 네이버 예약 O, 포장 X, 배달 X, 단체석 O, 남/녀 화장실 구분



파이프 그라운드 웨이팅
역시나 맛집답게 웨이팅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길진 않았고요 3시쯤 갔는데 30분 전후로 기다렸던 거 같네요 저녁시간엔 조금 더 많이 길다고 합니다 참고해서 가시길 바라요 그리고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줄이 생각보다 길지만 홀이 그래도 자리가 꽤 있어서 그런지 빠르게 들어가는 느낌이었네요 저도 50~60분 정도 기다릴 줄 알았는데 30분 정도밖에 웨이팅을 안 해서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파이프그라운드 피자 맛
우선 저는 파이프그라운드에서 가장 유명한 옥수수 피자를 먹어봤어요 피자는 생각보단 작습니다 하지만 두툼한 편이라 양이 아주 적진 않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는 링귀네 레드 라구를 시켰고요 얘는 생각보다 제 입맛엔 맞지 않았습니다 약간 식감이 통조림
참치 같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저는 차라리 피자를 두판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피자가
정말 시중에서 파는 흔하지 않은 피자맛이라 유니크해서 추천드리고 싶고 그리고 양도 생각보다는 그렇게 넉넉하진 않은 편이라 2명이서 가서 두 판 정도는 좀 드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클리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레드 라구 같은 경우에는 후기를 찾아봐도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것 같은데 저는 불호 쪽에 가까워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워낙 좋아하셔서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드셔 보시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반 피자
파이프그라운드는 추가로 피자를 반반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아마 반반으로 주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옥수수가 너무 맛있어서 옥수수 피자는 필수로 넣고 제가 좋아하는 페퍼로니와 같이 반반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후기 보니 페페로니도 평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아무튼 재방문의사가 많은 피잣집인 건 확실합니다

파이프 그라운드 인테리어 분위기 
파이프그라운드 내부 인테리어는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고요 데이트 코스로 아주 안성맞춤인 것 같
아보였습니다 다만 소개팅이나 대화를 하면서 아늑
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매장 자체가 조용하진 않은 편이라 그렇게 추천드리진 않고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흔하지 않고 정말 맛있는 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여기까지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한남동 피자 맛집이나 파이프 그라운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