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맛집 정보

크레이지카츠 합정역 프리미엄카츠 성지

J라이프 2021. 1. 26. 21: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프리미엄 돈카츠라는 것에 처음 입문하게 됐던 크레이지 카츠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돈카츠의 정석 같은 느낌으로 프리미엄 돈카츠를 처음 먹는다면 맛에 있어서는 지인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집입니다 그만큼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며 누구나 다 맛있어할 확률이 높아 보이거든요! 

차례차례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크레이지카츠

서울 마포구 포은로2나길 44 (합정동 391-5)

place.map.kakao.com



<크레이지카츠>

운영시간 : 11시 30분 ~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2나길 44

(합정역 8번 출구)

전화 : 070-8621-7291

주차 : 주차장 없음



크레이지 카츠 웨이팅
크레이지 카츠는 맛집 답게 우선 웨이팅을 기본적으로 많이해야하는 집 입니다 특히 주말과 특로스가 나오는 오전시간대와 점심시간에 가면 더 심한편이며 오히려 평일 저녁시간대에 웨이팅이 없을때가 많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네번을 갔었는데 두번은 정말 1시간넘게 기달렸고 두번은 웨이팅없이 프리패스로 그냥 들어갔던 적이 있거든요 그게 바로 평일 늦은 저녁이었습니다. 그리고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매장에 가기전에 전화한번하시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얼마나있고 그리고 크레이지카츠의 핵심인 특로스가 있는지도 알고 가는게 좋습니다. 특로스에 대해서는 밑에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크레이지카츠 맛
기본적으로 크레이지카츠 돈카츠는 맛이 정말 깔끔하게 잘 잡혀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등심과 안심중엔 등심을 조금 더 추천하며 고기 씹는 질감과 호불호 안 갈리는 깔끔한 튀김옷과 바삭거림도 좋았고 소금과 소스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크레이지 카츠는 특 로스와 그냥 등심이 아예 다른 메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맛 차이가 심하고 맛있다는데 저는 아직까지 못 먹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간 날 제 바로 앞 순번에서 특 로스가 끝났었거든요... 정말 슬펐습니다 다음에 가면 특 로스를 꼭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카츠 산도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것도 정말 별미입니다 고추냉이의 톡 쏘는 맛과 소스가 버무려져 있고 등심에는 약간 핏기까지 있는데 고기가 정말 두툼하며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걸 등심 돈카츠보다 더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카츠 산도도 꼭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단점? 아쉬웠던 점
정말 맛있는 크레이지 카츠이지만 아쉬웠던 점도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가게가 매우 협소하고 좌석이 정말 불편합니다 이건 일부러 오래 앉아있지 못하게 하려고 이렇게 설계를 하신지는 모르겠지만 돈카츠를 맛있게 먹는 와중에도 좌석이 불편하여 빨리 먹고 나가고 싶어 집니다 좀 느긋하고 편하게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가 없다는 점이죠.. 그리고 또 하나는 제가 아직 특 로스를 먹어보진 못해서 감히 말하진 못하겠지만 먹어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특 로스와 등심의 차이가 너무 심하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저는 등심도 맛있게 먹었던지라 이 부분은 제가 한번 더 먹어보고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돈카츠 집 크레이지 카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직 안가 보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제가 다녀온 돈카츠 집들이 많은데 다음엔 다른 집도 한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